1:1 문의

상담 시간 : 오전 10시 ~ 오후 6시
(점심시간 : 오전 11시 30분 ~ 오후 1시 30분 )
※ 상담 시간이 지나더라도 문의 주시면 저희가 확인 되는대로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.
※ 휴일 또는 문의량이 많을 경우 상담 연결 및 답변이 지연될수도 있는점 양해 바랍니다.

취소/교환/반품 시, 꼭 읽어주세요!

작성자
admin
작성일
2021-09-23 17:15
조회
545
Q. 배송전인데 변경 또는 취소 하고 싶어요

A. 배송 전 주소/연락처/상품 변경은 주문 후 바로 고객센터(070-8239-5202)로 문의 주시거나 1:1 문의 게시판에 남겨 주시면 확인후 처리 도와 드리겠습니다.
이미 출고된 이후 변경 하실 경우 단순 변심으로 인한 변경으로 간주 되어 배송비가 발생 될수 있는점 양해 바랍니다.

※ 배송전 교환 및 취소 요청은 결제 후 바로 요청하시거나 주문 당일까지 요청해 주셔야 처리 가능합니다.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Q. 배송 후(제품을 받은 후) 교환 또는 취소하고 싶어요

A. 오배송,제품불량,제품파손시에는 수령후 24시간내로 고객센터(070-8239-5202) 또는 1:1 문의 게시판을 통해 연락 부탁드립니다.
판매자와 상의 없이 상품을 보내실 경우에는 반송 될수 있습니다.
오배송및 불량의 사유를 제외한 교환/반품시에는 왕복 배송비가 발생 됩니다.

반품/교환주소 : 070-8239-5202 / 부산광역시 중구 광복로49번길 31 1층

※ 중고명품의 경우 교환/반품이 불가한점 양해 부탁드리며 신중 구매 부탁드립니다.
※ 화이트계열의 상품및 니트계열, 퍼제품들은 제품 특성상 교환/반품이 불가한점 양해 바랍니다.
※ 착용시 하자가 발생한 경우(재판매 불가시) 반품이 불가합니다.
※ 배송불능/잘못된 배송 이외의 다른 이유로 반품/환불을 원하시는 경우 국내 또는 해외배송비를 제외한 금액으로 환불되는점 양해 바랍니다.
※ 배송불능/잘못된 배송 이외의 다른 이유로 반품/환불을 원하시는 경우 배송 처리및 배송비는 본인 부담입니다.
※ 구제품의 특성상 미세한 얼룩이나 생활 스크레치는 반품사유가 되지 않습니다.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Q. 주문한 제품이 아직 안 왔어요

A. 해외 배송 상품은 입금 확인후 약 4일~7일(주말및 국내및해외발송국 공휴일제외) 정도 소요 되지만
연휴 기간및 통관 절차에 따라 배송 기간이 조금 더 소요 될수 있으며, 세관절차에 따라 지연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.
그래도 늦을 경우에는 고객 센터(070-8239-5202)로 문의 주시거나 1:1 문의 게시판에 남겨 주시면 저희가 배송 처리 확인 도와 드리겠습니다.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Q. 주문과 다른 제품이 도착했어요(오배송일 경우)
A. 불편을 드려 죄송 합니다.
고객 센터(070-8239-5202)로 문의 주시거나 1:1 문의 게시판에 남겨 주시면 저희가 빠르게 처리 도와 드리겠습니다.


감사합니다.
전체 0